MyFestool 고객 계정을 통해 수시로 개인 정보를 관리하고, Festool과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. MyFestool에 공구 개요 및 워런티 개요, 수리 주문 등과 같은 중요한 정보가 분류되어 있습니다. 언제나 최선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MyFestool
한 번의 클릭으로 개인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주요 정보!
2021년 1월 1일부터 워런티 올 인클루시브1의 등록은 고객이 직접 MyFestool을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이제 더 이상 특약점에서는 대신 등록해드릴 수 없습니다.
-
언제든지 모든 공구를 한눈에 확인 가능
작업장, 공사 현장 또는 가정에서 보유하고 있는 공구와 액세서리를 24시간 내내 관리할 수 있습니다. 기업 고객은 직원들이 MyFestool의 기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습니다. -
보다 빠르게 원하는 것에 접근
사용 중인 제품의 액세서리, 교체용 부품 또는 사용 설명서를 찾고 계십니까? 아니면 수리 서비스 신청을 원하십니까? MyFestool에서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 -
독점적 컨텐츠
MyFestool 회원의 경우 경품 행사 및 이벤트를 비롯한 독점적인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 더이상 놓치는 행사가 없도록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!
MyFestool 고객 계정 서비스
- 새로 구입한 공구를 간편하고 빠르게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1에 등록하고 보증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
-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공구나 새 공구 또는 액세서리 등 보유한 모든 공구를 MyTooolbox 공구 목록에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
- 적합한 액세서리, 교체용 부품 또는 사용 설명서와 같은 문서에 바로 접근 가능
- Festool 신제품을 저장하고 자신만의 찜 목록에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
- 기업 고객은 직원들에게 MyFestool 기업 계정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습니다
- 경품 행사 또는 지역 이벤트 신청과 같은 독점적인 서비스 및 컨텐츠
-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는 2013년 3월 6일 이후 구매하고 구매일로부터 100일 이내에 구매 영수증과 함께 MyFestool 내에 등록한 모든 Festool 공구에 적용됩니다. Festool 보증 서비스 조건은 www.festool.co.kr/서비스-약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